자유톡
인체의신비란 ..^^
거실한켠
2025.07.03
수술하고 몇일간은 정말로 뭐 하는거 없이 밥만먹고 지냈네요 상상속으로는 산책도하고 운동도하고 해서 나는 남들보다 멍도 붓기도 빨리 뺄테야 했는데 실상은 수술끝나고 차에 실려와서 자고 담날되고 ㅋㅋㅋㅋㅋ 처음에는 밥생각도 없더라구요 나름 아픈거 잘 참는 편이라고 생각했는데 커다란 오만이었다고합니다~~ 그래도 삼사일 지나고부터는 시간은 좀 걸리지만 혼자 화장실도가고 일어나기도 하고 일주일 뒤쯤부터는 가벼운 일상생활은 되더라구요 처음에 일어날때는 내가 일어나고 걸을때 이렇게 많은 대근육,소근육 들을 쓰고있었구나 라는 사실에 감탄하게 됐어요 인체의신비...^^ 이제는 아침저녁으로 산책도 좀 다니고 해요 다행이 동적인 일을 하는 직업은 아니라 가만히 일할때는 거의 티도 안나고요 지흡,지이 같이하다보니 왠만하면 의자에 앉거나 골반눌리는 행동은 잘 안하려고해요 <허엉무&골지이> 어쨋든 돈주고 실력좋은 원장님한테 수술 받은건데 그만큼 저도 후관리 잘 하면서 관리해줘야 한다고 생각하거든요 어쨋든 수술초반은 갱장히 힘들었는데 어느순간부터는 플랫하게 가요 뽐나게빼는 녹는 실밥 사용하셔서 곧 후관리만 잡고 다녀오면 될거같아요 얼른 붓기 다 빠지고 이쁜옷 입고 놀러나가고싶네용
댓글
(6)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