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수술을 하는 게 좋을까요?
zilliz
2025.07.03
눈매가 유전적으로 좀 올라간 편인데 예쁜 고양이눈매가 아니라 그냥 눈매 자체가 올라간 것 같아서 드세보여요 제 워너비 눈이 임보라님 눈인데 제 눈에서 임보라님 눈처럼 될 수 있는지, 안 된다면 저렇게 쌍커풀하고 눈매를 좀 교정할 수 있는지요ㅜㅜ 그리고 대략 얼마정도 나올지도 궁금해요 16년도 여름에 절개로 쌍수하고 10년 정도 지난 지금에서야 다시 재쌍수 하는거에요.ᐟ.ᐟ
의사 답변

11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아이케이성형외과의원
2025.07.03
안녕하세요. 성형외과 전문의 성익현입니다. 눈꼬리가 올라간 느낌을 개선하기 위해서는 듀얼트임(뒷트임+밑트임)을 추천드립니다. 눈꼬리 자체를 내려주기도 하면서 검은눈동자 바깥 부분의 흰자위를 더 노출시켜서 시원하면서도 순한 느낌의 인상으로 갈 수 있겠습니다. 쌍꺼풀은 지금도 나쁘지 않지만 한쪽이 살짝 풀린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다시 잡아주는 것도 방법이 되겠습니다. 라인을 다시 잡는 것은 비절개, 절개 모두 가능합니다. 견적같은 경우는 수술방법에 따라 다양하기 때문에 병원에 문의하거나 상담을 통하여 정확한 견적을 받아볼 수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1년차 전문의
2025.07.03
눈매는 임보라씨하고 비슷한데 눈꼬리가 올라가 있고 몽고 주름이 있어 약간 답답해 보이네요. 쌍수 다시 하면서 뒤트임을 하면 눈꼬리가 약간 내려 갑니다. 앞트임도 하면 좋을 것 같구요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