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부산 제이린 남포 굉장히 불쾌함

쿼카c3DG6

2025.06.30


후기 사진 1

인터넷 광고 보고 몇 가지 상담 예약함 2:30pm 예약하고 정시 도착했는데 결론은 90분 기다림(시술도 아니고 상담을) 10분쯤 지났을 때 카운터의 실장A가 불러서 뭐뭐 상담할껀지 물어봄, 어떻게 예약했는지도 물어봄, 그런데 표정과 말투가 상냥하지 않음. 그냥 좋은게 좋은거다싶어 웃으며 대답함. 다시 돌아와서 기다리는 동안 실장B가 다른 고객이랑 언성 높이며 말하는 거 보고 왜저러나 싶긴 함. (대학병원도 이런시스템이다~ 하는거 들림) 45분 넘어가니 나도 심기가 불편하기 시작 대기 60분쯤에 실장A한테 언제 가능하냐고 물어보니 알 수 없다함 원래 대기가 길어질 수 있는 시스템이라길래 기다린 시간 아까워서 쫌 더 기다려보겠다 함 90분째에 실장B 있는 상담실 들어감 미안한 기색이라도 있다면 흔쾌히 시술할 마음 있었음 상담실장B는 구멍가게 알바 수준으로 설명하고 묘하게 돌려까며 얼평함. 종이에 아무렇게나 기본 폰트로 시술명 금액 적어놓은 거 몇장 올려놓고(이거보고 아차싶음). 시술 권하는 거 안 먹히니까 ‘(얼굴보며) 심각한데~’ 시전. 짜증나긴 했으나 여기에 대해선 별 말 안함. 시술얘기는 5분 정도 걸렸고 끝날 때 쯤 대기가 너무 긴 것에 대해 얘기함. 원래 그런시스템이고, 대기 줄일려면 정액권 끊으라고 영업함. 내 컴플레인의 본질은 상담을 이렇게 많이 기다려야하는 것인지에 대한 거라고 말하니, 외려 나한테 따져묻기 시작. 서로 언성 높아짐 실장B : 대학병원에서도 이렇게 한다 나 : 의사도 아니고 상담실장인데 90분은 과하다 실장B : 그럼 앞에 다른고객님 상담을 고객님 하나 때문에 끊나요? (무슨 중고등학생이 할 만한 일차원적 궤변만 늘어놓음) 나 : 제도적인 개선이 필요한 거 아니냐, 대기가 이렇게 긴 건 좀 아닌 것 같다. 실장B : 고객님이 뭔데 그걸 판단하세요? 이러는데 어처구니 없어서 말문이 막힘 그러고 일단 결제하겠다 함. 실장들이랑은 정상적인 대화가 불가하다고 생각하여 원장이랑 얘기해보려 함. 근데 자기들이 이렇게는 결제 안 받겠다 함ㅋㅋㅋㅋ 그러고는 상담실을 나가서 실장A 한테 말하러 간다고 함 따라 나가서 실장A 와 대화하는데 B보다는 쫌 낫지만 말 안 통하는 건 똑같음 (대기가 길어지는 거 당연하고 박리다매로 싸게해주는데 뭐 이렇게 불만이 많냐는 식으로 얘기함. 또 내가 전화를 안 받았고 자기들은 무조건 대기 있을 수 있다고 안내한다고 함. > 온갖 짜증스러운 말투와 표정..) 그래도 90분은 과하다는게 내 생각이고 전화 한 번 받았는데 대기 멘트 없었음. 있었으면 뒤에 일정 때문에 예약확정안했을 것임. 제일 어이없었던 건, 실장도 아닌 의사 대기를 뭐 그렇게까지 하냐는 내 말에 자기들을 비하하는 거 아니냐며 나한테 따져물음. (당연히 다르지 처지가 같나..? 그게 무슨 비하임.) 그런식으로 비교하는건 비약이 심하다고 말함 결제 한다고 한 번 더 얘기하니 또 까임ㅋㅋ 애티튜드가 너무 불쾌하다고 하니 자기도 유쾌하지 않고 상담실장 비하하셨자나요- 라고 또 얘기해서 그럼 그냥 그렇게 생각하시라고 하고 나옴. 이 상황을 원장들은 알까싶음 결론 세상푸대접 원하시면 가보세요..

댓글

(1)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