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소세지=눈재 전문 병원으로?
종이자굿
2025.06.27
후기보면 바비들도 여러 이유로 눈재수술을 알아보는거 같던데 저랑 비슷한 케이스나 고민, 추구미를 가지고 있는 바비들도 있을까 싶어 (있으면?) 조언 좀 받고 싶어서 글쓰게 됐어요~ 제목처럼 전 붓기처럼 높은 소세지? 때문인데요 여기에 플러스로 추구미랑 전혀 다른 것도 이유 중 하나에요 ㅠ (참고로 제 추구미는 구혜선 같은 아웃라인💕) 그래서 말인데 혹시 저 같은 케이스는 어디로 상담을 가보는게 좋을까요? 손품 전엔 친구한테 몇 곳 추천을 받았었는데요 이 중에 티에스라고 눈재 전문 병원인 곳이 있던데 여긴 꼭 상담 가볼라구요 윤정민 원장님이 소세지 말고도 수술 경험이 많으신 분인거 같구요 상담도 기계적으로 봐주시는게 아니라 눈두덩이살이나 눈썹사이거리, 전체적 이미지 등을 참고해서 눈매교정 눈꺼풀지방제거 눈밑지 등이 필요한지도 알아서 체크해주신데요!! 혹시 친구한테 추천 받은 곳이랑 비슷한 느낌인 곳이 더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참고해서 리스트 정리해서 상담 가볼게요!!
댓글
(11)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