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시술이 잘된게 맞을까요?
토끼gkA7Q
2025.06.23
1달 반 가깝게 됬는데 부리부리하고 부자연스러운게 맞나요? 비절개눈매교정+자연유착+앞트임 진행했는데 너무 얼굴과 안어울리고 부자연스럽습니다. 수술한 병원은 너무 불친절하시고 본인이 원한거고 잘된것같다고만 하시고 솔루션 제안 없이 제 탓만 하십니다 저는 주변에서 너무 걱정하고 그 전이 훨씬 예쁘고 순둥하니 예쁜얼굴이라 생각했는데 눈 커지면 좋은거라고만 하고 얼굴과 조화롭지 않아 걱정이 많이됩니다 이게 붓기고 자연스러워질거다 하면 괜찮은데 그런말 없이 그냥 너무 부자연스럽고 부리부리하기만 합니다 ㅠㅠ
의사 답변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5.06.24
한달반이면 좀더 기다려보시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30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팝성형외과의원
2025.06.24
안녕하세요. 팝성형외과🥇 김동걸 대표원장입니다. 눈 성형 후 한 달 반 정도의 시기는 아직 붓기가 완전히 빠지지 않았을 수 있으며, 특히 눈매교정과 앞트임, 자연유착을 동시에 진행하셨다면 초기에 눈이 부리부리하거나 어색해 보일 수 있습니다. 환자분마다 회복 속도와 붓기 경과가 달라 확답을 드리긴 어렵지만, 시간이 지나며 조금 더 부드러워지고 자연스러워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