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토끼n61Tx
2025.06.22
안녕하세요 속쌍이고 위에 눈꺼풀이 눈썹을 3분의 1정도 가릴 정도로 내려와서(?) 약간 눈이 부어 있는 느낌(?) 그런 느낌이 있는데 어떤 걸 해야 할까요 눈이 매서워보이고 졸려보이고 눈을 크게 뜨고 다녀야 해서 피로감이 상당해요 눈도 작은 거 같구요 가로로 길어서 눈매가 너무 사납구요 눈매교정이랑 쌍커풀 수술을 추천 하시던데 웬만하면 속쌍이나 무쌍으로 가고 싶고 정 안 된다면 티 안 나는 쌍커풀 수술을 좀 하고싶어요 그리고 눈 밑 저 주름은 어째야 할까요?
의사 답변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5.06.23
눈밑주름은 애교살 필러를 받아보시는게 어떨까싶습니다. 눈위는 자연스럽게 인아웃라인/속쌍/무쌍 느낌으로 낮게 잡으시는게 좋아보입니다. 어떤 라인이 어울릴지는 라인을 잡아드리면서 마음에 드시는 라인 확인하시면 좋을것같습니다. 눈위 지방도 있어보여서 이를 제거해주는게 좋아보이며, 눈뜨느 근육을 묶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절개로해야득이 많을 눈입니다. 편하게 상담받아보세요.

11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아이케이성형외과의원
2025.06.23
안녕하세요. 성형외과 전문의 성익현입니다. 눈을 크게 뜨고 다녀야해서 피로감이 상당하다는 경우에는 눈매교정을 추천드립니다. 윗눈꺼풀의 피부두께로 보아서는 절개눈매교정이 더 적합해 보입니다. 수술을 시행하면서 안와지방도 일부 제거하고, 눈매교정을 통해서 눈뜨는 힘을 좋게 만들면 피로감도 많이 줄어들 것입니다. 이 경우 쌍꺼풀이 아예 없이 할 수는 없고, 최대한 작게 속쌍으로 자연스러운 높이로 만들면서 진행을 하게 되겠습니다. 남자분들도 자연스러운 높이로 눈매교정 많이 하므로 충분히 상담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