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토끼n61Tx

2025.06.22


후기 사진 1

안녕하세요 속쌍이고 위에 눈꺼풀이 눈썹을 3분의 1정도 가릴 정도로 내려와서(?) 약간 눈이 부어 있는 느낌(?) 그런 느낌이 있는데 어떤 걸 해야 할까요 눈이 매서워보이고 졸려보이고 눈을 크게 뜨고 다녀야 해서 피로감이 상당해요 눈도 작은 거 같구요 가로로 길어서 눈매가 너무 사납구요 눈매교정이랑 쌍커풀 수술을 추천 하시던데 웬만하면 속쌍이나 무쌍으로 가고 싶고 정 안 된다면 티 안 나는 쌍커풀 수술을 좀 하고싶어요 그리고 눈 밑 저 주름은 어째야 할까요?

의사 답변

김현석
김현석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5.06.23

답변

눈밑주름은 애교살 필러를 받아보시는게 어떨까싶습니다. 눈위는 자연스럽게 인아웃라인/속쌍/무쌍 느낌으로 낮게 잡으시는게 좋아보입니다. 어떤 라인이 어울릴지는 라인을 잡아드리면서 마음에 드시는 라인 확인하시면 좋을것같습니다. 눈위 지방도 있어보여서 이를 제거해주는게 좋아보이며, 눈뜨느 근육을 묶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절개로해야득이 많을 눈입니다. 편하게 상담받아보세요.

성익현
성익현
11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아이케이성형외과의원

2025.06.23

답변

안녕하세요. 성형외과 전문의 성익현입니다. 눈을 크게 뜨고 다녀야해서 피로감이 상당하다는 경우에는 눈매교정을 추천드립니다. 윗눈꺼풀의 피부두께로 보아서는 절개눈매교정이 더 적합해 보입니다. 수술을 시행하면서 안와지방도 일부 제거하고, 눈매교정을 통해서 눈뜨는 힘을 좋게 만들면 피로감도 많이 줄어들 것입니다. 이 경우 쌍꺼풀이 아예 없이 할 수는 없고, 최대한 작게 속쌍으로 자연스러운 높이로 만들면서 진행을 하게 되겠습니다. 남자분들도 자연스러운 높이로 눈매교정 많이 하므로 충분히 상담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