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눈 수술 어떤 걸 해야할까요?
토끼n61Tx
2025.06.20
안녕하세요 속쌍이고 위에 눈꺼풀이 눈썹을 3분의 1정도 가릴 정도로 내려와서(?) 약간 눈이 부어 있는 느낌(?) 그런 느낌이 있는데 어떤 걸 해야 할까요 눈이 매서워보이고 졸려보이고 눈을 크게 뜨고 다녀야 해서 피로감이 상당해요 눈도 작은 거 같구요
의사 답변

11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아이케이성형외과의원
2025.06.20
안녕하세요. 성형외과 전문의 성익현입니다. 이런 경우는 절개쌍꺼풀 눈매교정을 통하여 덮여있는 피부를 일부 제거하고, 두툼한 안와지방도 일부 제거고, 눈매교정(눈 뜨는 힘을 교정)을 시행하여 검은 눈동자가 더 노출되도록 하면 말씀하신 부분들을 개선할 수 있겠습니다. 비절개방법, 절개방법 모두 도움은 되겠지만, 절개법에 대해서도 거부감이 없으시다면 절개쌍꺼풀눈매교정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5.06.20
피부가 두꺼우시고, 눈뜨는 힘이 많이 작으셔서 절개쌍꺼풀하셔야하고 라인은 속쌍으로 자연스럽게 얇게 잡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눈뜨는 힘이 약하셔서 눈매교정하셔야합니다. 눈의 가로길이의 비율이 높아서 트임을 하시면 더 사나워지시기 때문에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편하게 상담받아보세요. 결론: 절개쌍수+눈매교정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