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수술 결심하구 날짜까지 잡구 왓어요!
뀨잉
2018.04.13
안녕하세요 ~ 22살 갓 대학을 졸업한 사회초년생으로 막 발을 디딘 한 직장인이에요.직장생활을 하다보니 이것저것 스트레스 받는점이 많았는데 그 중 하나가 바로 외모였어요 .. 큰 얼굴과 납작한 이마와 코 그리고 남성형 얼굴형을 갖고있어서 여러 오해도 많이 받고 외모때문에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여서 부모님께 말씀 드려 성형수술을 받기로 결심햇답니다! 여러 카페와 어플을 통해 많은 정보를 봣는데 다들 직접 가서 상담 받아보는게 가장 좋다고 해서 강남권 유명 성형외과 5군데를 방문해 상담을 받아봣어요! 3군데는 그다지 친절하지두 않구 머랄까 저는 이러이러한 점이 고민이라 상담을 받으러 간건데 그런 제 고민점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고 상담해주시는 느낌이랄가 .. 나머지 두군데는 정말 친절햇어요! 제고민을 정확하게 이해 하시고 한발 앞서 여러가지 조언을 해주시더라구요! 저는 쌍꺼풀 재수술,코,윤곽,지방이식,가슴 다 하기로 했구요. 두 병원중에 고민을 정말 많이 햇어요! 휴대폰으로 후기를 엄청 살펴보다가 제가 원하는 느낌으로 성형후기가 많은 한 병원을 선택햇답니다! ㅎㅎ 다음주 목요일 금요일 이렇게 이틀에 걸쳐 수술날짜를 잡앗어요!! 지금 너무 떨려용 ㅠㅠㅠ 기대도 되고 걱정도 되고 여러 감정이 많이교차하네요... ㅎㅎ 잘 되겟죠 ?? 수술하구 이뻐져서 더이상 외모로 스트레스 받는일 없엇으면 좋겟어용 ㅠㅠ 다들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이뻐져서 후기로 다시 찾아뵐게요 !!
댓글
(2)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