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토끼n61Tx
2025.06.15
안녕하세요 속쌍이고 위에 눈꺼풀이 눈썹을 3분의 1정도 가릴 정도로 내려와서(?) 약간 눈이 부어 있는 느낌(?) 그런 느낌이 있는데 어떤 걸 해야 할까요 눈이 매서워보이고 졸려보이고 눈을 크게 뜨고 다녀야 해서 피로감이 상당해요 눈도 작은 거 같구요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5.06.15
안녕하세요 눈꺼풀 피부가 두꺼운 편이고 눈과 눈썹사이의 거리도 가까워보입니다. 특히나 이마근육을 사용하지 않았을때는 더 그렇겠지요. 이런 눈에서는 눈매교정을 진행할때 쌍수를 만드는 것 보다는 무쌍으로 쌍수없이 수술을 진행해야 훨씬 더 예쁘 고 자연스러운 결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무쌍눈매교정(속쌍아닌)에 대해 알아보시고 편하신 시간으로 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30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팝성형외과의원
2025.06.16
안녕하세요. 팝성형외과🥇 김동걸 대표원장입니다. 눈매교정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또한 눈이 작아 보인다고 느끼신다면 상황에 따라 트임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만 실제 상태를 정확히 판단하기 위해서는 직접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