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뒤밑트임 후 녹는실밥
하나둜
2025.06.08
수술 전 후기들을 봤을때 한번도 저와 같은 내용을 본적이 없는데 제발 답변 좀 부탁드려요ㅠㅠ 자연유착 세미아웃으로 재수술하면서 첫 앞,윗트임 그리고 밑,뒷트임 함께 수술 했어요 앞트임은 누호가 많이 보이지만 몽고주름을 없애기 위해 진행했구 뒷 밑트임은 녹는 실로 시술했습니다 1.일주일 지나고 앞트임 실밥제거 했는데 몽고주름은 없어지지 않았고 ㄷ자? 암튼 이도저도 아닌 모양인데 붇기 때문일까요? 몽고주름만 살짝 없애는거였는데 현재 눈 모양이 오히려 엉망이에요.. (전진 눈 같음) 세미 아웃인데 눈 앞꼬리랑 쌍커플 라인 연결이 되어버림 2. 뒷밑트임은 수술하고 이틀 뒤부터 오른쪽 끝 위 아래로 흰 실밥이 보이기 시작.(덜렁덜렁 거림) 병원에 문의하니 녹는 실이라 문제 없다는 답변 받음 앞트임 실밥 제거 후 3일이 지난 지금은 왼쪽 끝에도 실밥이 튀어나와서 신경쓰입니다. 경과 원장님도 녹는 실이니 걱정할거 없다 하셨는데 이 녹는 실은 언제까지 노출되어있다가 사라지는걸까요? 튀어나와있는 녹는 실밥으로 인해 뒷트임 모양이냐 흉이 남는건 아닌지 걱정이 됩니다.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서울 미아
에이지성형외과의원
2026.04.06
안녕하세요 해당 사항은 수술하신 병원에 문의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