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회복기간 얼마나 걸릴까요??
토끼IXTRB
2025.06.08
쌍수매몰+앞트임+뒷트임+밑트임 하면 회복기간이 얼마나 걸릴까요?? 2개월 정도 지나면 성형한 티 얼마나 날까요? 그리고 위에 말한 수술이 다 가능할까요?? 만약 해도 드라마틱하게 안 바뀌나요?
의사 답변

30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팝성형외과의원
2025.06.09
안녕하세요. 팝성형외과🥇 김동걸 대표원장입니다. 쌍꺼풀 매몰술, 앞트임, 뒷트임, 밑트임을 동시에 진행하는 경우, 일반적인 회복 기간은 약 1~2주 내에 큰 붓기나 멍이 어느 정도 가라앉기 시작하며, 일상생활 복귀는 이 시점부터 가능하신 경우가 많습니다. 2개월 정도 경과 후에는 외관상 대부분의 붓기가 빠지고 라인도 자연스러워지는 시기이긴 하지만, 사람마다 회복 속도나 체질, 피부 상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어 성형한 티가 어느 정도 남아 있을지는 단정하기 어렵습니다.

16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무드온성형외과의원
2025.06.13
안녕하세요. 무드온성형외과 윤태경 대표원장입니다. 말씀하신 수술들 2달 뒤면 충분히 안정적인 상태로 호전이 됩니다 다만 흉터는 더 연해지는데 시간이 필요한데요. 앞뒤가 워낙 답답하게 막혀 있어서 수술을 하면 훨씬 더 시원한 눈매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