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냥이EWoUL

2025.06.07


후기 사진 1
후기 사진 2
후기 사진 3
후기 사진 4
후기 사진 5

1번 사진상 오른쪽 눈은 예전부터 주름만 있었고 1번 사진상 왼쪽 눈은 겉으로 전혀 안보이는 아주 얇은 속쌍꺼풀이 있습니다 나이가 들면서(30대 중반) 짝짝이가 좀 더 눈에 띄고 예전에는 그래도 화장하면 답답한 느낌이 별로 없었는데 요즘 눈에 띄게 눈꺼풀이 처지고 답답한 느낌이 심하게 납니다. 선해보인단 얘기를 많이 들어서 이미지가 변할까 쌍수를 주저해왔는데 이젠 해야할 것 같아 문의 납깁니다ㅜ 이미지가 크게 변하진 않았음 하고 무쌍이어도 답답하지 않은 느낌이라면 괜찮은데 무슨 수술을 해야할까요? 원하는 느낌은 동그랗고 선한 강아지상 이미지입니다.(첨부연예인) 1번 사진. 현재 쌩얼 2번 사진. 결혼식날 쌍테로 얇은 속쌍꺼풀 만들어 교정 3번 사진. 20대 때의 눈 (지금 더 처지고 인상이 안좋아지는듯해 첨부합니다) 4-5번. 좋아하는 이미지의 연예인

의사 답변

서우진
서우진
22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타겟성형외과의원

2025.06.08

답변

처짐이 없는 경우에는 무쌍이어도 괜찮지만 나이가 들면서 눈꺼풀 피부와 눈썹이 처지기 때문에 속눈썹부분을 피부가 살짝 덮게 됩니다. 현재 사진에도 그런부분들이 보입니다. 이미지가 크게 변하지 않기를 원한다면 속쌍꺼풀이나 낮은 인아웃 라인정도의 쌍꺼풀을 잡아 처진 부분의 피부를 걷어 올려주는 것이 눈매가 더 시원해 보일 것 같습니다.

김현석
김현석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5.06.09

답변

2번 라인보다 조금만 더올려서 추천드립니다~자연스러운 인라인-인아웃라인 정확한 높이는 상담 시 잡아드리면서 같이 찾아보면 좋겠습니다. 눈매교정 필요없으며, 라인만 잡으면 됩니다. 피부를 살짝 제거해주면 좋을 것 같고, 또한 위에 겹주름이 생길랑 말랑해서 절개가 더 이득이실 눈입니다. 편하게 상담받아보세요.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