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눈 재수술+코수술 날짜 잡고 왔어요~
라프0421
2018.04.10
제가 코는 낮은편은 아닌데 어렸을때부터 메부리코여서 콤플렉스였습니다. 그리고 중학교때 쌍꺼풀을 받았는데 많이 풀려버린 상태입니다 그래서 성인 되고나서 코는 필러 같은시술도 많이 받아 봤습니다 하지만 필러는 금방 효과도 없어지고 지속적으로 맞아야하는 부담이있더라고여..모양도 확실히 맘에안들고 .. 그러던 도중 코 수술 에관심을 갖게 됐고 여러군데 병원에 가서 상담도 많이 받아봤습니다 전부 다는 아니지만 거의 대부분에 병원이 하나 하러 가면 그 배로 추천 한다고 ..제가 필요 하지 않은 것도 추천해 별로 믿음이 안 간다고할까..? 그러던도중 친구에소개로 강남 모 병원을 알게되어 마지막으로 상담 받아 보자 하는 마음에 상담을 가봤습니다~^^ 그런데 다른 병원과 다르게 상담도 너무 친절하게 해주시고 더 중요한건 제가 원하는게 무엇인지 그거를 어떻게 더 좋은 빙향으로 수술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그야말로 감동이었습니다.. 의료 시스템이라든가 선생님들의 실력 부분 모든면에서 믿음이 가서 이 병원에서 이번주 토요일에 수술 받기로 했어요~!! 너무 기대됩니다 ^^
댓글
(5)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