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시술이 잘된게 맞을까요?
예쁜여자가되는법
2025.06.03
첫번째 사진이 전이고 두번째 사진이 후 입니다 눈밑지방재배치 6일차인데 아직도 눈밑이 볼록해요.. 수술 잘 안된거겠죠 ㅜ 너무 불안하고 우울해서 병원에 물어봤는데 아직 붓기라고 좋아질거라는데 맞나요..
의사 답변

30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팝성형외과의원
2025.06.03
안녕하세요. 팝성형외과🥇 김동걸 대표원장입니다. 눈밑지방재배치 후 6일차라면 아직 회복 단계 이며, 붓기로 인해 눈 밑이 일시적으로 더 볼록해 보일 수 있습니다. 특히 개인에 따라 붓기 정도와 회복 속도는 다르기 때문에 현재 모습만으로 시술 결과를 단정 짓기는 어렵습니다. 병원에서 안내한 것처럼 시간이 지나면서 붓기가 점차 가라앉고 모양이 자연스러워질 가능성도 있으므로 조금 더 경과를 지켜보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는 최소 2~3주 이상은 회복기간으로 보고 있습니다.

22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타겟성형외과의원
2025.06.03
붓기는 사람마다 다르긴 하지만 일반적으로 2주차에도 수술 부위 및 주변 부위가 약간 부어있습니다. 붓기가 좀 더 빠지면서 경과를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