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갱쥐Z7g3y

2025.05.31


후기 사진 1
후기 사진 2
후기 사진 3
후기 사진 4
후기 사진 5
후기 사진 6

1이 평상시 눈 뜰 때 2가 눈에 힘 줬을 때 입니다 눈에 힘주면 피로감이 너무 쌓이고 부담스러움만 더합니다 쌍커풀 라인 자체가 뒤에만 보이기도 하고요 안그래도 속눈썹이 긴 편이라 더 눈이 안보여요 닮았다는 연예인은 김지원 아이브 가을 한소희 다니엘 수지 여서 대체로 졸린눈+동그란 얼굴형+광대가 튀어나왔고 코가 크고 둥근편입니다 그래도 위에 언급된 연예인처럼 좀 더 조화롭고 싶어요!! 재수술 원하는 방향은 1. 나무늘보상. 피곤해보임에서 제발 벗어나고 싶어요 2. 부분절개+눈매교정 했었는데 쌍커풀 재수술로 원하는 방향대로 수술할 수 있는지 3. 두꺼운? 인아웃라인으로 가능한지 4. 안광 보일 정도로의 라인을 올리고 싶어요 5. 속눈썹에 덮여서 안광을 가리고 싶지 않아요 1-5 질문에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원하는 눈매는 3 한소희 < 눈 크기와 눈매가 비슷해서 그나마 도달 가능이지만 수술하고 나서는 더 컸으면 좋겠음 4 김유정 < 수술시에 좀더 끝이 열려 있으면 좋겠음 5 김지원, 6 인플루언서 다빈 < 두꺼운 인아웃!

의사 답변

김현석
김현석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5.05.31

답변

라인은 지금보다 살짝 더올리면 좋을 것 같습니다. 결국 라인이 문제가 아니라 눈뜨는 힘자체가 부족하여 검은 눈동자가 많이 가려지고 있습니다. 이를 개선하기 위해서 눈매교정을 다시해줘야합니다. 올려주신 사진들과 비교했을때 눈뜨는 힘이 많이 작습니다. 라인이 문제라기 보다는 눈뜨는 힘의 차이 문제입니다. 두번째 사진처럼 그정도는 너무 부담스러워하시기 때문에 그보다 살짝 더 작게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눈매교정을 위해서는 절개쌍수로 다시 잡으셔야합니다. 편하게 상담받아보세요.

김동걸
김동걸
30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팝성형외과의원

2025.06.02

답변

안녕하세요. 팝성형외과🥇 김동걸 대표원장입니다. 이전 부분절개+눈매교정 후에도 쌍꺼풀 라인은 얇고 눈에 힘을 주면 피로감이 크다는 점으로 보아 눈뜨는 근육의 기능이 약하거나 교정이 충분하지 않았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로 인해 전체적으로 졸려 보이고 흐릿한 인상이 형성된 것으로 판단됩니다. 눈매교정 재시행으로 눈뜨는 힘을 보강하고, 중간 이상 두께의 인아웃라인으로 쌍꺼풀을 재설정하며, 속눈썹에 덮이지 않도록 라인 위치를 상방 조정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 병원은 눈 전문으로 눈재수술 수술 사례가 많으니 편하게 상담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