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토끼7Ixrd

2025.05.29


후기 사진 1
후기 사진 2

(화장전/ 화장 후) 둘 다 쌍수 전 쌍커풀 라인보단 약간 눈 주름같은, 속눈썹을 뷰러로 찝었을때만 라인이 확 또렸해지는 눈을 갖고 있어서 매몰법으로 화장 했을때의 라인이랑 똑같게 세미아웃라인으로 찝고 싶은데요, 오늘 두군데 상담 갔는데 한곳은 트임, 눈매교정 굳이 필요없고 매몰로만으로 가능한데 대신 앞부분을 화장 했을때 처럼 높게는 할 수 없다고 하셨고, 다른 한곳은 사선 윗트임이랑 밑뒷트임 까지 추천하시면서 매몰 쌍수하면서 눈매교정은 필수라고 하는데 정말 눈매 교정이 필요한가요? 최대한 자연스럽게, 그리고 화장 했을때랑 비슷하게 하고 싶은데 어떤 시술을 해야할지 고민입니다ㅠㅠ

의사 답변

김현석
김현석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5.05.30

답변

이미 눈동자 커서 눈매교정을 추가로할 이유가 전혀 없어보입니다. 윗트임은 하시는게 더 라인이 잘 나올 것 같습니다. 몽고주름이 심하게 잡혀있으시기 때문입니다. 첫번째 사진에서 아실 수 있듯이 뒤밑트임을 추가로 하시면 삼백안이 되십니다 추천안드립니다. 세미아웃으로 잡힐지는 라인을 잡아봐야 알 수 있습니다. 첫번째 사진처럼 자연스럽게 인아웃으로 매몰로 잡으시는게 제일 잘 어울리실 것 같습니다. 결론: 매몰+윗트임 편하게 상담받아보세요.

김동걸
김동걸
30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팝성형외과의원

2025.05.30

답변

안녕하세요. 팝성형외과🥇 김동걸 대표원장입니다. 자연스러움을 원하시고, 메이크업한 눈과 비슷한 인상을 추구하신다면 지나치게 과한 트임보다는 적절한 라인 설정과 필요한 경우에 한한 교정이 더 적합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판단을 위해서는 실제 눈 상태를 직접 보고 근육의 움직임, 피부 두께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각 병원의 제안이 다를 수 있는 이유도, 진단 기준이나 스타일이 다르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최종적인 결정은 충분한 상담과 신중한 비교를 거쳐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