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허벅지&종아리 박살내고 온 1회차후기
토끼y4HPC
2025.05.27
여름을 맞이하여 체중 감량의 목적보다는 운동해도 빠지지 않는 살(그렇다고 운동을 하는 건 아님ㅋ), 군살을 제거하기 위해 MPL 주사로 유명한 신사역 지방분해 주사 의원에 방문함 옷을 입으면 군살 때문에 스트레스였음ㅠㅠ 옷 갈아 입고 바디 스캐너 및 사진 촬영, 인바디 측정 등등 뭔가 체계적으로 검사를 진행해서 신뢰가 갔음 실장님과 고민 부위를 상담 나누고 주사 시술 받으러 감 시술 시간은 5분이면 끝남 주사는 솔직히 안 아프다고 하면 거짓말이지만 참을만했음 운동 안 하고 예뻐지려면 참아야 한다고 생각함…ㅋ 맞은 직후에 붓기는 살짝 있었지만 며칠 지나면 자연스럽게 빠져서 일상생활에 전혀 지장 없었음 식단은 병원에서 안내해 주신 아침과 저녁은 계란&두유로, 점심은 일반식으로 먹었음(물론 아닌 경우도 있음ㅋ) 카톡으로 식단관리 등록하면 보시고 뭐가 문제 있는지 꼼꼼하게 관리해주심 1회차만으로는 드라마틱한 효과는 아직 없지만 2회차가 기대됨 2회차 후기도 얼른 가져오겠음^^ ((((1회차 전/후 사진임)))))
댓글
(2)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