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허엉무 발품후기요~
ha--
2018.04.07
다들 그냥 후기만 주구장창 찾아보지말고 병원 상담가면 답 나온다는말이 뭔지 알 것 같아요ㅋㅋㅋㅋㅋ 저는 어차피 상담해도 다 좋게말할텐데 뭐가 답이 나온건가했거든요 우선 저는 카톡상담도 친절하게 답해줬던 병원들과 제가 고른 병원에서 직접하신분들 7-8명과 대화를 나눠보고 제가 원하는라인까지 몇년간 알아보고 고른병원이에요! 일단 공통점은 두 병원 다 병원 간호사나 여의사들이 많이 지흡하러 온다는 점이 좋았어요 먼저 처음으로 간곳이 연ㅅ슬ㄹㄹㅇ이에요 사실 상담전엔 이쪽으로 하려고 80퍼 마음 먹고있던 병원이었어요 저는 돈이 많지 않기때문에 카톡상담으로 했을땐 여기가 너무 친절했고 자부심도 컸고 꼼꼼히 상담해주셔서 가성비도 괜찮았기때문에 여기로 맘을 먹었는데!!!! 사람들이 원장쌤은 모르겠지만 실장님들은 정말 너무 친절하다고해서 너무 기대를 해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진짜 너무너무 착하다는 생각은 안들었어요ㅜㅜ 상담해주신 실장님은 엄마같은 느낌? 친절하셨어요 데스크분들은 영... 그리고 인바디도 안재고 그냥 줄자로만 재더라구요 그것도 좀 그랫어요 원장님 상담도 있을 줄 알았는데 없어서...ㅜㅜ 실장님이 상담은 진짜 너무 잘해주셨는데 막상 가니깐 확 끌리는 느낌이 없다해야하나???? 인테리어는 그냥 일반 피부과같은 인테리어에요 데스크 바로 옆이 수술방인데 병원 들어가자마자 거기서 가만히 계세요!!! 움직이지마세요!! 이런소리 들려서 진짜 놀랬어요... 아 제가 엉덩이가 큰편이라 물어봣더니 굳이 강요는 안하시구 안해도 될 것 같지만 전체적인 라인은 하게되면 이쁠 것 같다구 엉덩이 라인 말구 엉덩이 1/3빼는거 추천 해주셧어요 막 언제까지하면 뭐 해주겟다 이런 강요없이 잘 생각해보고 하라고 하셔서 부담은 없었어요 두번째는 골ㄷㄹㅇ이에요 골ㄷㄹㅇ 실장님은 20대 젊으신 분이었어요 약간 회사 언니같은 느낌이랄깧ㅎ 근데 상담때 기본적인 이야기를 먼저 해주실줄알았는데 앉자마자 계속 저한테 궁금한게 없냐고만 하시더라구요ㅠㅠ 질문 쥐어짜느라 힘들었어욬ㅋㅋㅋ 그래도 병원의 자부심이 엄청나게 강했고 자기도 수술방에서 일했었는데 확실히 다른병원이랑은 다르다고 정말 엄청 섬세하시고 수술의 질이 떨어지지 않도록 하루에 1,2건밖에 받지않는다고 하시더라구요 돈욕심도 없으시고 사후관리도 더 필요하신분은 공짜로 만족할때까지 해주신대요 리터치도 해주시구 원장님 진짜 너무 친절하시다면서 자기도 많은 병원에서 일해봤지만 이런 마인드 가지신 선생님 정말 흔치않다면서 존경하는 선생님이래요ㅎㅎ 다른병원에서 일하실땐 다른병원도 꼭 상담 받으라고 권유했는데 여기서 일하면서 저희병원에서 하라고 꼭 말씀 드린대요!! 그만큼 자부심이 크시더라구요 거기서 확신이 들었어요ㅋㅋ 대체적으로 만족하는게 아니고 다 만족한대요 부작용 걱정 전혀 안해도된다며..ㅋㅋ 원장님 수술 끝날때까지 시간 끈 느낌 없지않았지만 나쁘진않았어요~~ 그냥 회사 언니랑 대화하는 느낌?? 실장님상담 한시간하고 20분 기다렸다가 원장님이 막 달려나오시면서 너무 죄송하다면서 땀을 뻘뻘 흘리시면서 상담시작해주셨어요 제가 궁금했던 부분을 콕 찝어주셔서 사이다 100개 마신 느낌!! 여기서도 엉덩이 얘기하니깐 엉덩이가 이쁘대요..ㅋㅋㅋ 애플힙라면서 굳이 빼지않앗음하는??? 여자들이 원하는 엉덩이라며....ㅋㅋㅋㅋ 근데 엉덩이가 좀 커서 스트레스 받는거면 원래 엉덩이 전체로 추가금 잇지만 살짝 서비스로 빼주신다해서 진짜 좋앗어요ㅋㅋㅋㅋ 원장님이나 실장님이 너무 친절해서 믿음이 갔던것같애요 정말 사무적인 느낌이 아닌??? 실장님이 가격절충도 잘해주셔서 바로 예약금 걸구 나왔어요!!! 간단하게 요약하자면 연ㅅㅅㄹㄹㅇ은 인바디 x 원장님 상담 x 후관리 4회 압박복 수선비 무료 (뭔가 더 물어보고싶은데 좀 후다닥 끝내려는 느낌이 들어서 많이 못물어봤어요ㅋㅋ 그렇다고 불친절하시진 않았습니당) 가격은 허엉덩이1/3무=199만원 그냥 허엄무에서 엉덩이 라인만 빼는건 추가금 없이 53센치까지는 159만원 엉덩이 하부 1/3 추가 40이었어요 그래서 총 199요 골ㄷㄹㅇ 인바디 ㅇ 원장님상담 ㅇ 후관리5회 (이후에 필요하면 무료로 더 해주심) 리터치 ㅇ 압박복 수선비 무료 가격 허엉무 엉덩이라인까지 220 엉덩이 원래 추가금 70있는데 살짝 다듬어주는조건으로 무료 현금결제로 한다해서 200에 맞춰주셨어요 특이점은 연ㅅ는 엉덩이 지흡 하부지흡으로 들어간다했고 골ㄷ은 윗부분지흡으로 들어간다는 차이점이 있엇네여 둘다 흉은 안진다고 했어요~ 엉덩이 라인은 기본적으로 해주시는거구요! 저는 엉덩이 큰게 스트레스라 따로 엉덩이 전체를 상담 받은거에요 두 병원 다 자부심 강하고 친절했어요! 연ㅅㅅㄹㄹㅇ이 별로라는건 아니에요 제가 둘다 상담받았을때 더 끌렸던 쪽으로 예약한거니 오해하지마세여! 골든라인이 사후관리를 너무 잘해줄 것 같고 부작용부분에서 안심을 더주셔서?? 이쪽으로 정한것도 있어요~~!!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