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시술이 잘된게 맞을까요?
릴리드림
2025.05.24
눈밑 필러랑 앞볼필러같이했어요. 눈밑필러는 수입으로하고요 근데 집에와서오후부터 뭉치기시작하드니 눈밑이 오히려 경계져보이고 다음날 병원에연락해보니 일주일정도 붓기랑 자리잡는기간이라며 뭉쳐있는데ㅠㅠ 다음주에 원장님이보고 몰딩??,을해준다는데 뭉친게 몰딩 으로다시 고르게되나요? 매장에서 고객님 만나는직업으로서 스트레스가 넘심하고 돈주고 비싼스트레스사온기분예요.
의사 답변

8년차
서울 강남역
아이디의원(강남점)
2025.05.26
안녕하세요 필러 후 며칠 간은 뭉쳐보이는 현상이 있을수도 있습니다. 보통은 4-5일 정도 지나면 다 펴져보이고 괜찮습니다. 많이 걱정되시면 5일차쯤 몰딩 받으시면 좋겠습니다. 앞볼과 눈밑은 이어지는 선상에 있어 앞볼 필러가 너무 과하게 들어갔다면 경계가 더 뚜렷해 보일 수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몰딩으로 어느 정도 해결 가능한 부분이니 너무 걱정 마시고 몰딩 받아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6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워너비성형외과의원
2025.05.26
필러 시술 후에는 직후보다 시술 후 몇일에 걸려서 시술 부위 붓기가 천천히 더 올라올 수 있습니다. 붓기가 올라오면 경계져 보일 수 있고, 이는 안내받으신 대로 일주일 정도 붓기가 빠지길 기다려보고 그래도 경계가 남으면 몰딩으로 모양을 잡아주면 괜찮아집니다. 다만 너무 오래 시간이 지나면 필러가 자리 잡아 몰딩이 잘 안되기 때문에 가급적 일주일 차에 모양을 본 후에 병원애 방문하시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