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닝닝처럼 자연스러운 얼굴라인
쿼아퀑카쿄
2025.05.23
저 닝닝처럼 자연스럽고 과하지 않은 얼굴라인 너무 좋아하거든요 그런 얼굴형 보면 부드럽고 선도 예쁘게 떨어져서 진짜 부럽더라구요! 저는 얼굴이 전체적으로 조금 큰 편인데 라인도 매끈한 게 아니라 울퉁불퉁해서… 화장할 때마다 쉐딩으로 진짜 열일해요ㅠㅠ 광대 쪽도 튀어나오고 사각턱도 살짝 애매하게 남아 있어서 딱 보면 약간 얼굴에 여백 많아 보이고 정리 안 된 느낌… 그래서 이번에 윤곽수술 진지하게 생각 중인데 자연스럽고 부드럽게 정리해주는 병원 위주로 찾다 보니까 그날이랑 본디 얘기가 제일 많이 보이더라구요 둘 다 후기들 보면 과하지 않게 깔끔하게 잡아주는 라인으로 유명하던데 실제로 상담 받아보신 분들 어떠셨나요?? 특히 광대 사각턱 같이 봐야 할 얼굴이라 더 고민되는데 자연스러움 챙기면서도 효과 확실한 곳이면 진짜 베스트일 것 같아서요 혹시 저처럼 얼굴형 때문에 쉐딩 손 안 놓으시는 분들 계시면 어디 상담 가보셨는지도 공유해주시면 너무 감사할 것 같아요 요즘 진짜 후기도 너무 많아서 손품도 손품인데 실경험자 얘기가 많은 인석경원장도 믿음도 가구
댓글
(7)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