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매몰 2주차 소세지눈같아요 ㅠ
토끼gkA7Q
2025.05.22
자연유착 +앞트임+비절개 눈매교정으로 진행했었는데 2주 지났는데 붓기가 정체기인지 잘 안빠지고 소세지눈처럼 부어있어서 눈동자도 다 안보여요 ㅠㅠ 병원에서는 잘됬다고 괜찮다고만 하셔서 너무 걱정이되서요 앞트임도 붓기때문인지 너무 매섭고 몰아져있는것같아 얼굴이 너무 이상해요
의사 답변

30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팝성형외과의원
2025.05.22
안녕하세요. 팝성형외과🥇 김동걸 대표원장입니다. 매몰법과 자연유착, 앞트임, 비절개 눈매교정을 함께 받으셨다면 회복 기간이 개인마다 다르게 나타날 수 있으며, 특히 수술 후 2주 시점은 아직 붓기가 충분히 빠지지 않은 시기일 수 있으며, 앞트임 부위가 매섭고 몰아져 보인다는 느낌도 부기나 조직의 당김 현상으로 인해 일시적으로 나타날 수 있는 증상입니다. 이 시점에서 단정적으로 결과를 판단하기에는 아직 이르며, 통상적으로는 수술 후 1~3개월까지도 변화가 지속될 수 있어 좀 더 경과를 지켜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22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타겟성형외과의원
2025.05.23
사진상으로도 붓기가 있는게 보여서 지금은 너무 걱정 하지 말고 붓기 빠지면서 경과체크 해보세요. 붓기가 빠르게 빠지는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은 2주차에 큰 붓기는 빠지지만 이후의 붓기는 서서히 빠집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