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볼지방흡입 후 흉살
똥꼬찢어
2025.05.21
제가 팔자 바로옆 이랑 입가쪽 볼살에 지방흡입을했는데 너무 빠져서 2개월뒤 필러를 했는데 너무 이물감이 심해서 녹였거든요... 그뒤로 수술부위에 딱딱한것이 만져지면서 팔자옆살이 불룩하게 튀어나와 너무 스트레스 받아요 ㅠㅠ 흉살주사2번 맞았고 (스테로이드 소량함유) 많이 개선되었지만 아직도 남아있어요 차라리 턱이나 이마면 이정도까지 스트레스 안받겠는데 팔자옆살이 불룩 튀어나오니까 얼굴중심부라 그런지 깨끗한인상이 아니고 지저분해 보여요... 흉살 주사를 더 맞고 싶은데 가격이 너무 부담되서요 ㅠㅠ 다른 해결책 없을까요 지금 흉살 생긴지 7년차입니다.. 밖에 나갈때마다 너무 우울해요..
의사 답변

29년차
서울 논현
오엘의원
2025.05.21
안녕하세요 이비인후과 전문의 코실리프팅전문 닥터올림입니다 팔자부위에 필러를 하신후 흉살로 흉살주사에 대해 고민이신듯 합니다 필러이후 나타난것이라면 일단 필러를 녹이신후 경과를 보시고 다른 시술이나 처치를 하는게 좋을듯 합니다 흉살주사도 많이 많으면 패임이라든가 부작용이 나타날수 있기 때문에 신중히 결정하시는게 좋습니다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10년차
서울 잠실
잠실미의원
2025.07.15
안녕하세요^^ 잠실 미클리닉입니다~ 수술한 병원에 가보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더 궁금한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