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페트매튜
2025.05.18
다이어트 후에 볼패임과 30대가 되니 처짐과 팔자주름, 얼굴선이 울퉁불퉁한게 너무 신경쓰여서요ㅠㅠ 비대칭도 심한편이고 얼굴형이랑 턱선이 너무 신경쓰이는데 어떤 시술이나 성형이 필요할까요? ( 아 그리고 오른쪽 아래턱선은 예전 실리프팅 부작용인지 그냥 처짐인지 궁금합니다!)
의사 답변

29년차
서울 논현
오엘의원
2025.05.19
안녕하세요 실리프팅전문 이비인후과전문의 닥터올림입니다 다이어트후 탄력이 떨어지고 볼페임 , 팔자주름으로 고민이시군요 팔자주름같은경우는 피부가 쳐짐과 꺼짐이 모두 문제가 되어 생기기때문에 단순히 꺼진부위를 채우거나 울쎄라 써마지같은 장비로는 해결되지는 않습니다 팔자주름을 자연스럽고 만족스럽게 해결하기 위해서는 두가지 문제를 해결해 줘야합니다 즉 쳐진부위를 실리프팅으로 올린후 남아있는 꺼진부위를 볼륨실로 이용해서 채워줘야 됩니다 수술에 비해 실리프팅시술시간은 오래걸리지 않고 회복기간도 빠르기 때문에 큰 부담없이 받을수 있습니다 실리프팅은 또한 재시술을 여러차례 받아도 녹는실을 사용하기 때문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으며 오히려 콜라겐생성을 자극하여 피부도 탄력있게 만들수 있습니다 추가로 필러시술은 과거에 많이 시행되었던 시술이지만 필러주입으로 인한 부작용이 발생할수 있고 시간이 경과하면 필러가 이동하거나 퍼져서 부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변화될수 있습니다 . 반면 실은 필러의 부작용이 없고 오히려 콜라겐을 생성하기 때문에 탄력도 유지시켜줄수 있습니다 하지만 실리프팅은 얼굴에 주요한 혈관과 신경들이 많기 때문에 안면 해부학적 구조나 기능에 대해전문적으로 알고 있고 많이 시술해본 전문원장님이 실리프팅시술을 해야 안전하고 만족스러운결과를 얻을수 있습니다 다른방법으로는 콜라겐생성을 자극해서 탄력을 강화시키는 레디어스 스킨부스터 시술을 추천드립니다 쥬베룩보다 다양한 콜라겐 즉 1형 3형 콜라겐 엘라스틴 프로테오글리칸을 생성시켜고 추후에 넣은 약물은 미네랄로 분해되서 모두 체외로 배출되서 안전한 시술입니다 . 피부노화가 심하신분들은 실리프팅과 레디어스 스킨부스터를 많이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좋은 결과가 있으시길 바랍니다 닥터올림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5.05.19
자연스럽게 지방이식 전체 얼굴에 추천드립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