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냥이wRcfK
2025.05.17
쌍커풀이 5살때 1달정도 있었고 14살-19살까지 힘이 없긴해도 쌍커풀이 있었습니다. 현재 22살인데 원래 가지고 있던 라인에 힘이 없어서 자고 일어나면 쌍커풀이 풀리더라고요. 왼쪽눈은 쌍테 10분-1시간 정도 붙여두면 하루정도는 쌍커풀 유지되는 정도이고 오른쪽 눈은 쌍테 떼면 바로 힘이 없어집니다. 지금까지 제가 가진 쌍커풀 라인 위에 쌍테를 붙이는 거라 오래 걸리지 않아서 가냥 지내왔는데 이젠 너무 귀찮더라고요. 이런눈은 어떤 수술,시술이 맞나요? 쌍테를 붙인 라인은 제가 가지고 있는 라인입니다. 시술이나 수술을 최대한 가볍게만 하고 싶어요. 켈로이드 피부라서 귀도 뚫을 수 없는 예민한 피부입니다.
의사 답변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5.05.17
다른거 다 필요없고 간단히 매몰법으로 라인만 잡으면 해결될 눈모양으로 보입니다. 눈매교정도 필요없어 보입니다. 편하게 상담받아보세요.

30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팝성형외과의원
2025.05.20
안녕하세요. 팝성형외과🥇 김동걸 대표원장입니다. 기존에 자연적으로 생긴 쌍꺼풀 라인이 있으나 점점 힘이 약해지면서 유지되지 않는 경우, 눈꺼풀의 근육 힘이 약해졌거나 피부 처짐 등이 원인일 수 있으며 특히 한쪽 눈만 쉽게 풀리는 경우 좌우 눈의 근육 힘이나 피부 상태 차이가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수술을 고려중이시라면, 기존 라인 기준으로 쌍꺼풀 수술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가능한 가볍게 시술을 원하신다면 절개 없이 진행되는 매몰법이 도움이 될 수 있으나, 눈뜨는 힘이 약한 경우 눈매교정이 병행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켈로이드 체질이 있으시다면 절개 범위를 최소화하거나 흉터 발생을 줄이는 방식으로 계획을 세워야 하며, 시술 전 충분한 상담이 필요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