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시술이 잘된게 맞을까요?
센몽
2025.05.16
자연유착 후 반대쪽눈은 괜찮은데 이쪽눈이 라인이 안접혀 들어갑니다 원래 속쌍커풀이 있던 눈인데 너무 높게 잡힌걸까요..다시 접혀들어가는 경우가 있을까요 ㅠ?
의사 답변

8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21성형외과의원
2025.05.19
안녕하세요. 박종현 원장입니다😊 수술 후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났는지에 따라 다르겠지만, 현재 상태는 붓기나 회복 과정에 따라 시간이 지나며 라인이 자연스럽게 맞춰질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라인이 괜찮았는데 점점 달라졌다면, 매몰법의 유착이 부분적으로 풀렸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시간이 더 지난 후에도 현재와 같은 모양이 지속된다면, 진료를 통해 상태를 확인하고 필요 시 교정 여부를 판단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30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팝성형외과의원
2025.05.21
안녕하세요. 팝성형외과🥇 김동걸 대표원장입니다. 수술 후 붓기나 유착이 아직 안정되지 않아 그런 인상이 드는 경우도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피부와 조직이 자연스럽게 자리를 잡으며 라인이 다시 접혀 들어가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현재로서는 조금 더 경과를 지켜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