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옆볼필러
여우ebrcV
2025.05.15
옆볼필러 맞은지 2시간 정도 지났는데 원래도 좀 돌출입이라 입 다무는게 부자연 스러워서 입을 앞니 보일정도로만 살짝 열고 있어요 근데 오늘 옆볼필러 맞은 후에 입을 다물어보니까 인중이 한쪽으로만 다물려요 입 다무는데 인중이 왼쪽으로만 치우쳐져서 다물립니다 마비가 아직 남아있어서 그런건가요? 아니면 원래 돌출입인데 필러로 피부를 땡기니까? 그래서 더 안 다물리는 느낌이 나는 걸까요? 필러로 인해 볼 근육 손상 마비 이런건 아니겠지요? ㅠㅠ
의사 답변

16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워너비성형외과의원
2025.05.23
두시간이면 마취가 덜 풀린 것으로 보이고, 필러로 안면 마비가 생기는 경우는 들어보지 못했습니다.

8년차
서울 강남역
아이디의원(강남점)
2025.06.03
안녕하세요 옆볼 필러로 인한 불편감이 이제는 다 없어지셨길 바랍니다. 2주 후에는 필러가 자리 잡기 시작하는 시기여서 말씀하셨던 문제는 다 사라지셨을꺼라 사료됩니다. 일시적으로 마취 때문에 그러셨을 가능성이 있으며 옆볼 필러는 안전한 시술에 해당하므로 신경손상의 가능성은 낮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