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텐쎄라 리프팅
ㅇㅇ.ㅇㅇ22
2025.05.15
이중턱이랑 정면에서 볼때 얼굴이 넙데데 해보이는게 싫어서 텐쎄라 리프팅을 받아보려고 하는데 효과가 있을까요?? 시술후에는 멍이나 붉은감은 없을까요??
의사 답변

29년차
서울 논현
오엘의원
2025.05.23
안녕하세요 코실리프팅전문 이비인후과 전문의 닥터올립입니다 턱부위가 쳐지고 탄력이 없다면 초음파장비 즉 텐싸라 리프테라등의 장비로 탄력을 강화시켜서 리프팅되는 효과를 얻을수 있습니다 장비시술의 장점은 보다 안전하고 시술후 붓기 멍이 없다는 점 입니다 하지만 비침습적이니 만큼 효과는 강하지 않지만 지족적 반복적으로 시술하신다면 만족하실수 있을거 같습니다 하지만 중안면부위의 쳐짐등의 증상이 동반되어있고 레이져시술로 호전이 안된다면 실리프팅을 받으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첨부터 확실한 효과를 원하신다면 실리프팅이 답이 될수 있을거 같습니다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8년차
서울 강남역
아이디의원(강남점)
2025.05.30
안녕하세요 텐쎄라 시술 직후에 약간은 붉은감은 있을 수 있으나 화장으로 가릴 수 없을 정도는 아닙니다. 시술 후 환자 분 상태에 따라 멍이 드시는 분도 있으시지만 일반적이지 않습니다. 멍과는 별개로 누가 안에서 때리는 듯한 먹먹한 느낌은 2-4주정도 지속 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