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재수술 고민
기미삭
2025.05.14
눈동자가 동그랗게 보이지 않고 눈 모양이 전반적으로 기울어진 타원형인 거 같은데 재수술 시 앞 라인을 낮추고 뒷라인을 들어올려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게 맞을까요? 그리고 앞라인을 낮추는 수술은 어렵고 까다롭다고 하던데 섣불리 해도 될지ㅜ 근데 눈이 너무 범죄자 눈 같아서 하고싶어요.. 윗트임도 해야 할 거 같은데 가능한 눈일지도 궁금합니다.
의사 답변

16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워너비성형외과의원
2025.05.23
사진으로는 윗트임이 크게 효과 있을지는 의문이고, 앞 라인을 낮추기 보다는 앞쪽 눈매 교정을 하고 앞 라인을 높이는게 더 부드러워 보이지 않을까요? 지금 눈뜨는 힘이 약하고, 뒤쪽으로 올라간 눈이어서 강해보이실 수 있습니다.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5.06.05
라인은 나쁘지 않아보입니다. 다만, 눈꺼풀의 모양이 안쪽으로 갈수록 훅 떨어져 있는 모양이라 이부분을 개선하는게 중요해보입니다. 즉 눈매교정을 통해서 눈 안쪽의 사이즈를 키워서 기울어있는 눈매모양을 개선하는게 중요해보입니다. 라인은 지금보다 살짝 낮추는게 좋아보입니다. 절개로해야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