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시술이 잘된게 맞을까요?
여우qITQP
2025.05.12
민트실 리프팅을햇는데 이주가 지낫는데도 몽우리가 있어요 일주전에 병원방문하니 잘못된건아니고 세게해서 그런거고 자연적으로 풀어질거라 하셧는데 풀어질기미가 전혀안보여요.이런적은첨이고 .풀어주시되 의미없다고 근데 하시더라고요. 억지로 풀면 다시쳐진다고 그럼 전어떻게해야하죠?
의사 답변

29년차
서울 논현
오엘의원
2025.05.19
안녕하세요 코실리프팅전문 이비인후과 전문의 입니다 실리프팅후 몽우리가 있어서 고민이시군요 혹시 부위가 어떻게 될까요? 직접 상태를 봐야 정확한 답변을 드릴수 가 있지만 대략적으로 말씀드리자면 1. 과하게 올려서 몽우리가 생긴경우는 1달지나면 대부분 갈아앉으니 문제 없을듯 합니다 2. 실의 코그가 근막을 너무 강하게 물고 있어도 그럴수 있으나 통증이 없다면 이 역시 시간이 지나면 호전될겁니다 아니면 약하게 실을 풀어주면 호전될수 있습니다 3. 안에 미세한 염증이나 혈종이 생겨서 그럴수 도 있어서 예방적으로 약을 드시면 좋을 듯 합니다 좋은 결과가 있으시길 바랍니다 닥터올림이었습니다

16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워너비성형외과의원
2025.05.23
민트실 리프팅을 하면 한달차 정도까지도 몽우리가 잡힐 수는 있습니다. 어떤 몽우리인지 글로는 전달되지 않아 어떻게 하셔야 한다고 말씀 드리기가 조심스럽네요 ^^ ;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