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성형 후 목 주름 진짜 고민이예요
쿨팝
2025.05.10
오늘 날짜로 약 1년반 정도 전에 윤곽 3종하고 올해 3월쯤에 쌍수 자연유착했는데 복받은 몸인지 부작용 하나 없고 마취후에 통증도 그닥 없었고 일상 생활 너무 즐기면서 잘하고 있어유 근데 제가 어릴때부터 잘려고 누우면 턱이 쇄골쪽으로 당겨지니까 뭔가 바디크림이 뭉칠거같은 느낌? 그게 싫어서 바디필로우 인형같은거 팔이나 이불이라도 꼭 목에 껴놓고 잠드는 습관이 있었거든요 그래서 그런가 목 주름도 없었고 나이에 비해 목 주름없다(현 30초중반) 그런말도 많이 들어왔는데 윤곽 수술 후 머리를 높게 하고 자는게 좋다해서 자다가 일단 수술 후 불편하긴 하니까 목은 신경도 못 썼더니 그새 목주름이 자리를 잡아버렸어유.... 목 주름은 안없어진다는 말 많이 들었는데.....솔직히 큰 관리없이 잘 살아왔는데 30대 찍으니까 괜히 하나 하나 신경쓰이고.. 그래서 그런가 상대랑 대화할때도 그것만 자꾸 보이고... 어디선가 김숙이 비행기에서 잘 때 목깁스? 같은거 한다는거보고 헐 잘때도 하면 괜찮을까 싶어서 샀는데 누우니까 턱까지 올라와서 이것도 아닌거같고... 혹시 뭔가 방법 아시는분 있으실까요ㅠㅠㅠ매번 자려고 누울때마다 신경쓰여서 남겨봅니당...
댓글
(5)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