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오늘 안면윤곽 상담하고 예약하고왔어요

raum

2018.04.04


저는 안면윤곽재수술이라서 병원가는길 발이 무겁더라구요 처음 실패한 윤곽수술이라서 스트레스가 정말 최고조였어요 처음수술은 6년전했구요 그후에 1년지나고 너무 그대로이고 통증도 있는거 같아서 병원가면 항상 더 기다려야한다고 하고 사후관리도 안해주고 수술전엔 그렇게 잘해주시더니 수술후엔 쳐다도안본다는..에휴 그후 해외가서 일하게되서 병원은 당연히 못갔어요. 볼처짐도당연히오고 광대도 그대로고 뒷턱(귀밑)을 너무 깍아놓고 앞턱(정면에보이는??입밑양옆턱)은 그대로여서 얼굴형은 나날이 이상해지고.. 계속 계속 리프팅,윤곽주사,시술만 하게되고..이것도 나중되니 효과도 없는거 같구..결국엔 디에이에서 상담끝에 윤곽재수술 받기로했어요 정말 재수술인만큼 많이 알아보기도 했고 저는 디에이에서 가슴성형,코성형해서 정보를 더 많이 알게되고 믿을수있어서 실장님과 상담끝에 예약하고왔습니다. 솔직히 코는 제코 자체가 코평수도 있고 해서 수술후에도 만족은 못했지만 정말 가슴..아직도 행복해요..ㅎㅎ 구현국원장님..신의손 덕분에 저부터 시작해서 제 제일친한친구들 4명과 아는언니들도 원장님께 다받았답니다ㅎ 그리고 너무 사후에 뭔가 따뜻?하게 관리잘해주셔서 좋아요ㅠㅠ이제거의 3년인데 아직도 흉터신경써주시고 감사합니당 오늘 걱정 많이 하면서 갔는데 실장님이 잘들어주시고도하고 한쪽으로는 솔직하게 이상한곳은 이상하다 괜찮은곳은 괜찮다 말씀해주셔서 좋았어요~그간 스트레스받았던게 서러움이 올라와서 비록 창피하게시리 실장님앞에서 눈물이 터졌지만.. 그것조차 마음 아신다며 이해해주신 나영민실장님 감사합니다ㅠㅠ 전병원 맘같아선 확 밝히고싶지만 우선 바비톡 많이 많이 이용해봐야겠어요 너무 좋은 어플같아요 서로 공유도하고 제정보가 세어 나가 일도없고! 다시는 저같이 수술로인해서 고통받고 상처받는 사람들이 생기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이뻐질려고 한 수술인데 더 이상해졌단 소리들을때의 그 밀려오는 슬픔 ㅠㅠ..아무도 격지 않았으면 좋겠어요~~공유 많이 합시댜!!!

댓글

(21)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