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안면윤곽 코 재수술
꼬꼬미양987
2025.05.09
안면윤곽을 50 나이에 해도 괜찮나요ㅜ^^ 코는 재수술 해야되구요 얼굴이 큰편이라 턱끝과 광대 옆턱등 적합한걸로 하고싶구요 붕대를 감고 있다지만 성형에 둔감한 신랑테는 조용히 넘어가고 싶어요~^^ 코는 염증 구축이와서 코 늑연골 재성형하는줄 알고있어요 예전에 코성형때 붓기가 눈매등 야수가되는 붓기가 생기던데요 괴물붓기 2주라 들었는데 << 일주일정도밖에 본가 가있고 시술후 붓기 최고치 떨어트리는 시술등은 뭐가있고 사후관리 효과가 좋을까요??>> 이왕이면 코와 안면윤곽 같이 해도 어떤지 붓기땜 넘 고민이네요ㅠ
의사 답변

16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워너비성형외과의원
2025.05.26
코랑 안면 윤곽 동시에 가능은 하지만, 두 부위 동시에 하면 붓기가 많을 수 밖에 없고, 윤곽을 지금 하시면 살쳐짐 때문에 리프팅 시술이나 수술이 필요 하실 수 있습니다. 붓기는 붕대, 가벼운 산책, 상체를 높인 자세를 유지하기, 붓기 약 등의 잘 아시는 방법들을 꾸준히 열심히 하시는 것 외에 왕도는 없습니다 ㅠㅠ

31년차 전문의
서울 미아
에이지성형외과의원
2026.04.06
안녕하세요 50대에서 안면윤곽 수술가능하십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