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시술이 잘된게 맞을까요?
bbkkbk
2025.05.04
눈재수술(절개 쌍꺼풀 + 눈매교정) 후 15일차입니다! 눈을 뜰 때 한쪽이 더 힘 있게 떠지는 느낌이 들고 한쪽은 힘이 상대적으로 힘이 덜 실리는 느낌이 드는데요 (외형을 말하는 게 아니라 눈 근육의 느낌입니다) 붓기 때문일수도 있나요? 눈동자 노출 자체가 아주 크게 차이 나는 것 같지는 않은데 한쪽이 더 높긴 해요!
의사 답변

30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팝성형외과의원
2025.05.06
안녕하세요. 팝성형외과🥇 김동걸 대표원장입니다. 말씀하신 대로 한쪽 눈이 더 힘 있게 떠지는 느낌이 들고, 다른 쪽은 힘이 덜 실리는 느낌이 드는 경우, 이는 아직 붓기가 남아있거나 눈 근육의 회복 과정에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수술 후에는 보통 3개월에서 6개월 정도는 봐야 수술 결과를 명확하게 확인하실 수 있으며 1주~2주 사이에 보이는 결과가 최종 결과가 아니기 때문에 미리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29년차
서울 논현
오엘의원
2025.05.21
안녕하세요 실리프팅전문 닥터올림입니다 사진상으로는 아직 붓기가 있어보입니다 추후 1달에서 2달정도 지나야 정확한 답변을 드릴수 있을것 같습니다 만약 3개월후에도 눈을 자연스럽게 떳을때 약간 눈꺼풀이 쳐져있거나 눈동자 전체가 잘 보이지 않는다면 눈썹을 올리는 눈썹실리프팅을 고려해 보시는것도 좋을 듯 합니다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