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이미 큰 가슴 확대 수술
냐냐또
2025.04.18
지금 자연 70E 컵인데 가슴 모양이 이쁘지 않아서 수술 고민중입니다ㅜㅜ 일명 새가슴이라 가슴이 잘 모이지 않고 벌어져 있고, 무게도 있는지라 처져있으면서 윗가슴은 꺼진 모양이지만 사이즈는 이미 만족스러운지라.. 보형물 (모티바)을 넣으면 원래 제 가슴 사이즈와 보형물이 어우러져서 그래도 좀 많이 자연스러울까요? 만졌을때 제가 가진 원래의 말랑 거리는 이 촉감을 잃고싶진 않지만 모양을 개선 하기 위해서는 어느정도 감안을 해야하기 때문에ㅜㅜ.. 거상이나 지방이식 보단 확실한 수술이 조금 더 나을지! 모티바로 수술했을 경우 확실히 가슴 사이즈가 빈약했을 경우 보다 보형물 촉감은 덜 들지도 궁금합니다!!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5.04.20
안녕하세요 가슴성형 관련해서 병원상담을 받아보셨나요? 전혀 엉뚱한 방향을 고민중이신것 같네요. 보형물확대성형은 가슴사이즈가 없는 환자들이 하는 것이고 본인 가슴 모양 그대로 키우는 수술이랍니다. 보형물을 넣은다고 안모아지는 가슴이 모아지지는 않고 E컵에서 G컵가까이 더 커지면서 더욱 더 가슴은 처지게 되겠지요. 여기서 말도 안되는 질문 올리지 마시고 제대로 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31년차 전문의
서울 미아
에이지성형외과의원
2026.04.06
안녕하세요 글만으로는 정확한 안내가 어렵습니다. 병원방문으로 전문의와 상세한 상담을 권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