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예약금 환불 3개월
ㅠ;
2018.03.30
대구입니다. 2월초쯤 상담받고 5월중 수술하는걸로 하고 예약금으로 현금 200만원을 걸고옴ㅠ (많이 걸면 싸게해준다는..ㅠ) 그러나 휴가가 미뤄지면서 3월중순쯤 예약금 환불을 요청했습니다. 코디 하는말 3개월 걸림.. 왜 그러냐니까 병원정책이라는 그말만 반복함.. 소비자상담센터에 문의해보니까 신고하라고 함 나쁘게 하기싫어서 병원에 다시 얘기해본다고 하고 신고를 미룸 소비자상담센터에서 잘못된거라더라 얘기하니 2개월로 당겨줄테니 감사하라는 식으로 얘기함. 환불하는데 3개월이고 2개월이 걸리는 타당한 이유를 대라고 하니 초딩보다 더 버벅거림.. 그리고 끝내는 병원정책소리 그러더니 환불하려면 자기가 아쉬운소리를 해야하니 자기에게 잘 보이라는식으로 얘기를함 3개월 걸린다더니 그쪽에게 잘보이면 일찍 준다는소리냐니 그렇다고함 미친;; 그냥 신고한다고함 코수술을 잘하는지 어쩐지는 모르겠지만 별**같은 소리를 다들음.. 저딴병원에서 안하길 잘했다는 생각이듬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7)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주식회사 바비톡대표이사 신정인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