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이마거상vs 재쌍수

멤메미

2025.04.17


후기 사진 1
후기 사진 2

1년 전 자연유착,밑트임,눈매교정 했었는데 쌍커풀라인 위에 볼록한 눈꺼풀이랑 무너져서 각진 라인이 스트레스 받아 재쌍수 상담 중에 이마거상 추천을 받아서요 제 눈 케이스같은 경우 이마거상이 필요한 눈일까요? 재쌍수만으로 개선 가능할까요?? 또 앞라인이 덮였는데 위트임하면 미간사이가 몰려보이려나요 도와주세요우ㅜㅠㅠ

의사 답변

김현석
김현석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5.04.18

답변

우선, 1. 쌍꺼풀을 했음에도 검은 눈동자가 가려져서 졸린 느낌입니다. 이는 눈매교정을 통해서 눈을 좀더 또렷하게 뜨게하는게 좋아보입니다. 이는 절개로 하는게 좋습니다. 2. 라인이 꺾인 부분은 라인을 다시 잡는 쌍꺼풀 수술을 해야합니다. 둥근라인이 되도록 디자인을 다시하는게 좋겠습니다. 3. 앞머리쪽의 윗트임은 앞으로 안나가게 최대한 위쪽으로 붙여서 할 수 있습니다. 4. 이마거상은 아직 나이가 어려서 추천드리지 않고, 눈썹이나 이마가 많이 떨어져있어보이지 않습니다. 또한 눈두덩이가 많이 두툼한 편은 아니라 이마거상 후 눈두덩이가 더 꺼져보일 수 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결론: 절개쌍수 추천드리며, + 눈매교정 + 윗트임 추천드립니다. 편하게 상담받아보세요.

서우진
서우진
22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타겟성형외과의원

2025.04.18

답변

안녕하세요? 성형외과 전문의 서우진입니다. 사진에 나온 정보만으로는 이마거상으로만 교정되는지에 대한 답변이 제한 됩니다만 쌍꺼풀 라인을 높여서 잡는 것은 가능해 보이며 몽고주름이 관찰 됩니다. 쌍꺼풀라인은 직접 잡아보고 본인이 원하는 라인인지 확인하는 과정이 중요하기에 직접 병원에서 상담해 보는 것을 추천드리며 앞트임(윗트임)의 정도는 콧볼의 넓이나 전체적인 얼굴을 확인해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