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눈밑 주베룩 볼륨 효과 및 재시술

냥먕냥맹

2025.04.13


눈밑 주베룩 볼륨 맞은지 이주차 되었습니다 조금씩 차오르는 게 눈에 보이는 것 같아요 눈밑고랑 주름 때문에 맞았어요 완전히 주름을 없애고 싶은데 여기서 질문 1. 이주차와 한 달 차 차이가 또 클까요? 2.보통 쥬베룩 볼륨 한다고 하면 한 달에 한번씩 세번 하면은 1년 반 정도 간다고 들었는데 눈밑은 죽이랑 기간은 얼마나 가나요 궁금합니다 선생님들 답변 부탁드려요 🤍

커뮤니티 투표 배너

의사 답변

김금성
김금성
10년차

2025.04.15

답변

눈밑도 주기는 같습니다. 2주차와 한달 차이가 일반적으로 크지는 않지만 눈밑이라면 범위가 좁고 피부가 얇아 한달 정도면 더 차오를 수 있긴 합니다.

윤태경
윤태경
16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무드온성형외과의원

2025.04.18

답변

안녕하세요 무드온성형외과 대표원장 윤태경입니다 사진을 보아야 단순 주름인지, 눈물고랑의 패임이 남은건지 확인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한달 차 되었다고 차이가 크지는 않고, 쥬베룩으로 계속 해결을 하려면 단계적으로 좀 더 채워야 남은 부분이 더 개선될 것으로 보입니다. 단 쥬베룩으로 단순 주름의 완전한 해결은 어렵습니다. 쥬베룩으로 눈밑을 하는 경우 명심해야 할 것이, 고랑 패임에 대해서만 바깥에서 해결했을 뿐, 안에 불룩한 지방은 여전히 존재하는 상태이고, 눈물고랑의 근본적원인인 안쪽 인대조직인 눈물고랑인대를 풀어준 것이 아니기 때문에 빠른 시일 내로 해당 부분이 더 불룩해지면서 다시 재발하는 시기가 수술을 하는 것보다 빨리 올 것입니다. 또한 쥬베룩이 잘못 뭉치면 결절처럼 잡히는 경우들이 있는데, 눈밑은 워낙에 피부가 얇기 때문에 티가 많이 나고, 일단 생기면 완전한 해결은 어렵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눈밑이 불룩하고 패인 분들은 시술보다는 눈밑지방재배치 수술을 시행하는 것이 결과도 훨씬 좋고, 장기적으로도 오래 지속효과가 있기에 눈밑은 시술보다는 수술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수술을 두려워하는 경우들이 많은데, 눈밑지방재배치는 피부에 절개를 시행하지 않기 때문에 흉터도 없고, 회복도 수일내로 회복할 수 있기에 수술의 흉터나 회복이 부담스러운 분들도 많이 선호하는 수술입니다.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