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기존 라인은 그대로 가지고 가고 싶음
동그라미ㅋㅋ
2025.04.09
어릴때 두꺼웠던 라인을 그대로 유지하고싶음 눈이 쳐져서 얇아진 상태 이지만 그렇게 얇지도 않음 전보다 얇은게 눈에띔 재수술을 하고 싶은데 지금라인에서 높이면 싸나워 보일 확률 높은데 기존 라인 유지하고싶으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참고로 이마거상은 눈 부릅 급 토끼는 되는거 같아서 별로고 이마 넓어진대서 싫음
의사 답변

18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공간성형외과의원
2025.04.09
안녕하세요. 공간성형외과 함기원 원장입니다. 말씀하신 내용만 토대로 본다면, 현재 라인을 최대한 유지하면서 덮힌 피부를 제거하는 수술이 적합해 보입니다. 쳐진 정도에 따라서 상안검 또는 눈썹하거상술 고려해볼 수 있겠습니다. 직접 내원하여 체크해본다면 더 자세한 설명이 가능합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2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타겟성형외과의원
2025.04.09
안녕하세요? 성형외과 전문의 서우진입니다. 기존의 쌍꺼풀을 유지하면서 상안검 피부가 쳐져서 쌍꺼풀이 얇아진 경우 "눈썹하거상"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눈썹 아래의 두꺼운 피부를 절제하여 쳐진 피부를 리프팅하는 수술입니다. 쌍꺼풀 라인을 수술하지는 않기 때문에 인상이 많이 변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 환자들에게 추천하는 수술방법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