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저 결국 다시 수술받고왔어요
냥이qkVkn
2025.04.08
작년 가을에 허벅지 안쪽 지흡하구 다이어트 대성공 했었는데, 상담 갔을 때 팔 지흡하면 효과 완전 좋을 것 같다고 하셨던게 자꾸 아른..아른...거려서 고민하다 결국 또 다녀왔어요.ㅋㅋㅋㅋ 사실 작년에 지흡하고 다이어트 성공 한 후.. 연말부터 약속도 늘고 한 번 늘어진 이후로 관리 안했더니 살이 다시 쪄버렸습니다^^.. 겨울 옷 속에 숨어서 모른 척 하고있었는데, 자꾸 늘어나는 몸무게에 아.. 이러면 안 되겠다 싶어서 다시 관리하려구요. 이번엔 진짜 감량이랑 유지까지 확실히 하기로 맘 먹었어요.ㅜ 상체는 항상 하체대비 마른편이였는데 언제부턴가 팔뚝살이 슬금슬금 붙더라구요...??? 그냥 보면 체형은 말라보이는데 팔을 잡는다거나 짧은 소매를 입으면 주위에서도 다들 예상치못한 지방 덩어리에 놀라고는 하더라고요.. 스스로도 거울볼 때마다 좀 스트레스여서 여름에도 나시는 절대 못 입고다녔어요. 팔뚝에 살이 많으니까 이미지 자체가 좀 둔해보이고 스타일링하기도 쉽지 않더라구요.. 이쁜 옷 맘껏 입구싶다... 그래서 내친김에 다시 병원 다녀왔어욬ㅋㅋㅋ 그리구 생각보다 지방이 또 엄청나게 나와서 기쁘면서도 슬펐습니다^^,,ㅎ 사진은 수술 전이랑 수술 이틀차 압박복 입은 상태로 촬영한 거예요. 전체적인 둘레도 줄었겠지만 육안으로는 앞뒤로 볼록하게 튀어나온 살들이 정리된 모습입니당ㅎㅎ.. 글 작성중인 지금은 압박복은 더이상 안입고, 얼른 멍든 게 빠지길 바라며 매일 소독하고 밴드 붙여주면서 관리중이예요. 얼른 실밥 뽑으러 가고싶어요~~~~😖 지금은 멍이 밑으로 내려가면서 통증이 좀 있어서 불편한데, 빨리 후관리하면서 라인 정리하구 다이어트도 빡시게 하고싶어요!!!! 앞으로도 종종 다이어트 과정 후기 가지구 올게용ㅎㅎ 저의 두 번째 다이어트 다들 응원해쥬세요..<3
댓글
(19)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