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인모드해도 효과 무의미할까요?
냥이LAGlG
2025.04.03
얼굴이 갸름하고 살이 많지 않은 타입인데 굳이 따지면 이중턱에 살이 좀 있습니다 그래서 2번 정도 받았었는데 마지막에 며칠 전 받을 때, 원장님께서 저보고 살이 없는 편이시라고 최대한 살 잡아서 해주시는데도 바람빠지는 소리 나면서 이게 살이 별로 없는 경우에 그런거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인모드보다는 나중에 튠라이너 같은 다른 시술을 권유하시던데 원장님 말씀대로 하는 게 나을까요? 근데 분명 살이 접히긴 하거든요.. 남들은 별로 없다하긴 하는데 저는 아에 거의 없어지길 바래서 좀 욕심이 나는데 인모드 기계로는 살이 잘 안빨리는 것 같아요. 이런 경우는 인모드 말고 지방분해주사나 다른 시술로 지방 빼는 게 낫겠죠?
의사 답변

10년차
2025.04.04
이중턱은 아무리 없어도 접히지 않는 사람은 없습니다. 원장님 말씀대로 인모드보다는 지방분해주사나 튠라이너 같은 것이 나을 것 같아요.

22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타겟성형외과의원
2025.04.04
안녕하세요? 성형외과 전문의 서우진입니다. 이중턱 부위의 지방을 제거하는데 가장 효과적인 것은 지방흡입이라 생각합니다. 다만, 환자의 피하조직 두께에 따라 수술의 적응증이 달라지니 병원에 방문하여 직접 상담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