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울쎄라 시술이 잘된게 맞을까요?
냥이LAGlG
2025.04.01
6일 전 울쎄라 300샷 시술을 받았습니다. 이중턱 심부볼 부위쪽에 받았습니다. 그런데 울쎄라는 시술 직후부터 붓기와 얼얼함이 생기고 효과는 2-4주 뒤 쯤 서서히 나온다고 들었는데 시술 직후부터 붓기가 없고 완전 갸름해졌습니다 아직까지도 그렇고 날이 갈수록 더 그런 것 같습니다 살이 좀 올라붙은 느낌이 들고 얼얼함 붓기가 없습니다 지방분해주사도 이중턱에 맞았는데 조금 약물 붓기 있다가 금방 빠지고 살이 좀 줄어든 듯 하더라구요 평소 산책도 한시간씩 하고 물도 많이 먹고 비타민도 먹는 편인데 붓기가 빨리 빠지게 도움을 줘서 그런걸까요? 체질이 붓기가 덜 생기는 체질인건가요? 효과가 빨리 오니까 그만큼 빨리 빠질까봐 걱정이 되네요. 다른 사람들 후기랑 너무 달라서요. 인모드도 받았는데 멍이 금방 빠지더라구요. 그냥 체질인걸까요? 붓기가 없다해서 효과가 오래 안가는 거랑은 별개인건가요?
의사 답변

16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워너비성형외과의원
2025.04.19
체질적으로 잘 안 부으시고 관리도 잘 하신거 같아요. 붓기랑 시술 효과랑은 크게 차이가 없습니다. 축복받은 체질이시네요 ^^

31년차 전문의
서울 미아
에이지성형외과의원
2026.04.06
안녕하세요 해당 사항은 수술하신 병원에 문의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