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여우tpr4m
2025.03.30
윤곽주사, 인모드 뭘 해야 할까요 1차) 윤곽주사 8cc , 사각턱보톡스 2차) 2주 뒤 윤곽주사 9cc 3차) 2차 시술 후 4주 뒤 윤곽주사 8cc 3차 이후로 1달이 넘어가는데 점점 얼굴이 원래대로 돌아오는거 같아서 윤곽주사를 더 맞던 인모드를 하고싶은데 뭐가 좋을까요? 얼굴에 살이 있는 편이고 동글동글 귀욤상입니다. 브이라인을 원합니다 윤곽주사를 이정도 텀으로 맞아도 괜찮나요? 의사쌤께서 윤곽주사 많이 맞지말라고 하셨는데 그게 계속 맘에 걸리네요ㅠㅠ 스테로이드 없는 윤곽주사인데도 조심해야 하는 건가요? 인모드를 하는게 더 효과가 좋을까요? 둘 다 할까요?
의사 답변

10년차
2025.03.30
윤곽주사는 이미 충분히 많이 맞았다고 생각되고, 이제는 인모드 + 울쎄라나 슈링크 등 초음파 리프팅을 같이 해보는게 가장 더 좋을 것 같습니다.

16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워너비성형외과의원
2025.04.19
윤곽주사와 인모드 모두 피하 지방을 없애는 시술입니다. 윤곽주사를 여러번 해보셨으니 인모드를 해보셔도 괜찮겠네요 ^^ 인모드는 약물이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약으로 인한 부작용을 걱정 안하셔도 되거든요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