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시술이 잘된게 맞을까요?
겅주누누주
2025.03.20
쌍커풀 절개 재수술 + 눈매교정 절개로 재수술 한지 7주차인데 이 상태 입니다 1-2주차 부터 병원에 라인이 높다 붓기가 아닌거같다 라인 짝짝이다 계속 말 했는데 병원에서는 지금까지도 계속 붓기라해요ㅠ 눈 최대한 빡 뜬건데 눈동자도 안보이고 수술 하고 더 후회되는데 원장님들께서 보셨을 때 어떠신거같나요..? 그냥 붓기같아요? 매일매일 거울 보는게 스트레스고 지금 수술하고 일도 못하고 사람들도 못만나겠규 화장도 아예 못해요 쌩눈인데도 눈동자가 안보이는데 렌즈도 못끼겠고 제발 한번만 보고 알려주세요 곧 중요한 면접 있어서 큰붓기 빠질거 예상하고 면접 보기 약 두달전에 수술 한건데 저 눈으로 면접도 못보겠고 매일매일이 우울해서 제발 한번만 보고 답변 부탁드립니다
의사 답변

30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팝성형외과의원
2025.03.20
안녕하세요. 팝성형외과🥇 김동걸 대표원장입니다. 눈수술 한지 7주가 지나셨지만 아직 붓기가 있어 보입니다. 모든 수술에 있어 회복에는 개개인의 컨디션이나 체질, 피부 상태 등에 따라 개인차가 많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절개 눈수술의 붓기는 길게는 6개월까지도 이어지기도 하니 큰 걱정 마시고 좋은 결과만 남길 기대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8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워너비성형외과의원
2025.03.21
안녕하세요. 성형외과 전문의 장철호입니다. 절개 수술로 인한 붓기는 1~3달 정도가 지나야 붓기가 점차 가라앉으며, 어떤 환자 분들은 6개월 이상의 기간을 필요로 하기도 합니다. 눈꺼풀 재수술은 조직이 이전 상태로 회복되는 시점인 '6개월' 이후에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해당 라인이 마음에 드시지 않는다면, 수술 후 6개월이 지났을 때 원하시는 의료기관에 방문하여 상담을 받아보는 걸 권장 드립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