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냥이RUB1W
2025.03.17
2000년 초반 절개, 2022년 절개 재수술, 2022년 재수술 AS로 자연유착 이렇게 시술이 이뤄졌는데요. 보시다시피 라인이 엉망이네요. 회사 다니다보니 절개로 개선하기에는 넘 부담되는데... 저 같은 경우 절개만으로 개선 가능하겠죠?? 부분절개로는 안되겠죠?? 병원 상담시 주로 눈꺼풀 여분이 많지 않다고 하셨는데.... 뭘 할 수는 있을까 걱정입니다. 불편사항 - 눈 꼬리 쪽이 상대적으로 앞 쪽 보다 눌려 보임 - 약간의 비대칭 개선 원하는 사항 - 라인 낮추는 것은 바라지도 않고, 그냥 눈 꼬리 뒷 부분만 덜 눌리면 좋겠음 - 라인이 울퉁불퉁하지 않게 정리 되면 좋겠음 - 흉터 개선은 포기 (사진은 일부러 라인 보이게 아래로 살짝 내려 뜬 거에요.)
의사 답변

30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팝성형외과의원
2025.03.18
안녕하세요. 팝성형외과🥇 김동걸 대표원장입니다. 정확한 평가를 해봐야겠지만 재수술시 절개를 필시적으로 진행하진 않습니다. 첫수술을 절개로 하셨어도 피부의 텐션이나 흉살, 그리고 어느정도까지 추가로 개선될지 등에 따라 수술 방법은 달라지기도 합니다. 재수술로 개선하시고 싶은 부분에 대해 자세히 상담 도와드릴테니 언제든 편하게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31년차 전문의
서울 미아
에이지성형외과의원
2026.04.06
안녕하세요 첨부하신 사진상으로 부분절개로 개선가능하실 것으로 사료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