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시술이 잘된게 맞을까요?
냥이6hliO
2025.03.09
후면카메라로 찍은 눈이에요. 쌍수한지 일주일차고요. 처음엔 붓기때문에 그런거라 생각했는데 눈앞머리 라인부터 다른데… 하 이거 짝짝이인가요?
의사 답변

22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타겟성형외과의원
2025.03.10
안녕하세요? 성형외과 전문의 서우진입니다. 현재 수술 후 일주일 차이면 아직 붓기가 빠지지 않은 상태이므로 라인의 모양에 대해서는 심각하게 걱정할 필요는 없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양쪽을 수술하더라도 같은 부위에 멍이 들지 않는 것처럼 붓기도 제각각 다르며 붓기에 의해 라인이 변형되 보이기도 하기 때문에 붓기가 빠지고 라인이 자리를 잡는 것을 지켜보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30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팝성형외과의원
2025.03.24
안녕하세요. 팝성형외과🥇 김동걸 대표원장입니다. 붓기일 수도 있으나 1~2주가 지나도 지속적으로 느껴지신다면 병원에 내원하셔서서 경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붓기 완화 하기 위해 혈액순환에 도움되는 스트레칭이나 가벼운 산책을 자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맵고 짠 음식은 붓기를 유발하니 식습관 또한 개선해주는 것이 붓기 관리에 도움될 겁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