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리프킹핲ㅂ

2025.03.07


눈을 눈썹 이마로 근육으로 뜨는 습관이 있어서 이마주름이 있고 현재 29살 되니까 제가 제일 좋아했던 제 쌍커플라인이 얇아지면서 가끔 두겹도 되고 아이홀 같아지기도 하더라구요… 자고일어나면 또 일상대로 괜찮다가 요즘 빈도가 많아졌습니다! 이마쪽이 쳐진걸로 보이는데ㅠㅠㅠ 예전에 이마 필러 넣은거 거의 다 빠진상태인데 이마 필러를 넣으면 쫌 쳐진살 채워져서 보안이 될까요..?ㅠ 아니면 제 자연눈 건드는 방법밖에 없을까용…ㅠㅠ 괜히 건드렸다가 인상바뀌거나 웃는모습이 변할까 너무 겁이나용… 제가 평상시보다 제 웃는모습을 너무 좋아하거든요ㅠㅠ 1. 이마필러로 눈썹, 이마로 눈뜨명서 쳐진 피부로 생긴 쌍커픙 변화를 개선시킬 수 잇을까요? 아니면 쌍커플라인 찝는 방법밖에 없을까요..? 2. 그리고 제가 저 고민해결 전에 입술, 애교필러 예정인데 혹시 나중에 쌍커픙 수술을 하게 된다면 애교필러를 녹여야 한다거나 피해를 받을 일이 생기나요? 아니면 무관하니까 신경쓰지말고 미리 애교필러는 받아도 될까요??

의사 답변

성하민
성하민
19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링크성형외과의원

2025.03.07

답변

정확한진단을 위해서 내원후 상담을통하여 결정해보시는것을 추천드려요 ~

서우진
서우진
22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타겟성형외과의원

2025.03.07

답변

안녕하세요? 성형외과 전문의 서우진입니다. 쌍꺼풀 라인이 일정하지 않고 변하는 형태로 보아 이마 시술과는 상관없이 쌍꺼풀 라인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것이 좋을 것으로 생각되며 기존 라인이 괜찮다면 매몰법으로 잡아주는 것이 괜찮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외에도 쌍꺼풀이 두겹으로 되는 원인 중에는 눈뜰 때 눈보다 이마를 먼저 올리는 습관이 있다면 피부가 접히면서 쌍꺼풀처럼 보이는 경우도 있으며 눈 윗부분이 꺼진 경우에도 쌍꺼풀 라인이 두겹으로 잡힐 수 있습니다. 눈윗부분이 꺼진 경우에는 눈매교정이나 지방이식의 방법을 고려해볼 수도 있겠습니다. 애교필러나 입술 필러는 쌍꺼풀 수술과 상관없이 시술하여도 되나 앞트임이나 뒤밑트임이 같이 필요한 경우에는 나중에 시술하는 것을 더 선호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