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수술 후 심한 꺽임
스미니2
2025.02.26
눈교 절개 지방이식 눈썹하거상 했어요. 지난 금요일 수술이니 6일차입니다. 3번째로 눈이 많이 꺼지고 쳐저서 한 수술입니다. 오른쪽은 좋은데 왼쪽은 심하게 꺽였는데 라인상으로도 그렇게 보입니다. 조기교정 가능할까요? 붓기 빠지길 기다려야할까요?
의사 답변

19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링크성형외과의원
2025.02.26
수술후 어느정도의 텀을두고하셔야됩니다.

22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타겟성형외과의원
2025.02.26
안녕하세요? 성형외과 전문의 서우진입니다. 사진상에는 눈 바깥쪽의 붓기가 안쪽에 비해서 더 심해 보이는데 눈썹하거상의 수술 부위를 보니 주로 바깥쪽에서 수술이 진행된 것으로 보입니다. 이런 경우에는 단순히 쌍꺼풀의 붓기를 보고 판단하는 것이 아니고 눈썹하거상 수술의 붓기가 쌍꺼풀라인으로 내려오기 때문에 조기 교정 보다는 붓기 빠지는 것을 기다려 보는 것이 나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조금 더 기다려 보시고 붓기가 빠지면서 라인이 자리를 잡아가는 과정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아직 6일차라면 붓기가 한참 있을 시기라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기다려 보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1)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