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시술이 잘된게 맞을까요?

dpghk6969

2025.02.22


후기 사진 1
후기 사진 2
후기 사진 3

오늘 비절개 뒷트임이랑 밑트임 수술을 했는데 밑트임만 바로 풀 수 있을까요? 처음에는 뒷트임만 하고 싶었지만 의사선생님 강요로 밑트임도 같이 하게 되었는데 수술한 오늘 눈웃음도 자연스럽게 되지 않고 무엇보다 모양이 너무 마음에 들지 않아 원래 눈으로 돌아가고 싶습니다. 원래눈은 웃을때 반달 모양이 되었었는데 지금은 웃을때 어색하고 애교살도 사라져 버려서 밑트임 푸는 시술을 한다면 원래대로 돌아갈 수 있는 건가요? 지금 처럼 아직 수술한지 얼마 되지 않아 유착이 안되었을텐데 빠른시일 내에 밑트임을 풀 수 있을까요?? 당장 다음주에 학교 가야 하는데 미치겠습니다… 도와주세요ㅠㅠㅠㅠㅠ

의사 답변

성하민
성하민
19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링크성형외과의원

2025.02.24

답변

사진상으로는 정확한 상담이 어려워 내원후 상담을 통하여 결정해보시는것을 추천드려요

김동걸
김동걸
30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팝성형외과의원

2025.03.20

답변

안녕하세요. 팝성형외과🥇 김동걸 대표원장입니다. 밑트임 수술은 눈 아래쪽의 외측을 살짝 늘려주는 시술로, 눈 모양과 크기를 조절하는 역할을 합니다. 수술 직후에는 부기, 어색함, 통증 등으로 인해 결과가 마음에 들지 않을 수 있습니다. 현재는 붓기와 눈의 어색함이 당연히 발생하는 상태라, 수술 후 약 2~4주 정도 지나야 최종 결과를 어느 정도 가늠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 현재 상태가 정말 너무 마음에 들지 않으시고 원래 상태로 돌아가고 싶으시다면, 밑트임 복원 수술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빠르게 원래 눈 모양으로 돌아가고 싶으시다면, 수술 받으신 병원에 방문하여 상담 받아보신 후 빠른 복원 시술이 가능한지 정확한 판단을 받으시는 것이 가장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