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쿼카isyS6
2025.02.21
눈밑지는 좀 더 나이들면 하고 싶어서 눈 밑 필러나 울트라콜 고민중이에요. 지금 가장 하고 싶은건 필러긴 한데 제가 눈가 꺼짐보다는 코 옆~다크써클라인으로 이어지는 주름이 고민인 터라 어떤게 적합할지 모르겠어요!
의사 답변

19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링크성형외과의원
2025.02.22
사진상으로는 정확한 상담이 어려워 내원후 상담을 통하여 결정해보시는것을 추천드려요

18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제니의원
2025.02.22
안녕하세요 조민정원장입니다^^ 올려주신 사진으로 보면 가장 좋을 치료는 사실 눈밑 지방 재배치로 생각됩니다^^ 하지만 수술 후 다운타임이나 통증, 그리고 비용 등을 고려했을 때 아직은 수술을 하고 싶지 않으신 분들이 생각보다 아주 많답니다.^^ 이럴 때 하실 수 있는 시술이 쁘띠 중에서도 필러인데요, 눈밑필러는 생각보다 시술이 까다롭고 개인차가 많아 선뜻 결정하기 어려우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현재 고객님의 경우 잼버실이나 기타 모노실 등으로 살짝 나온 눈밑 지방의 부피를 줄이거나 타이트닝한 후에 앞볼에 살짝 묽은 필러를 채워주면 해당부위의 단차가 줄어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어두운 눈밑 색깔을 혈관레이저나 색소레이저로 토닝하는 방법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눈밑지방과 앞볼의 단차를 줄이려면 필러+실의 조합을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