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피부과 거르는 기준 (내 기준)
생기로랑
2025.02.19
나중에 책 안 잡히려고 상담할 때 지금 니 피부가 어떻다 저떻다 선빵 날려 지적하는 곳 솔직히 피부 100% 완벽하고 얼굴형에 100% 만족하는 사람이 샵을 얼마나 자주 가겠음 대체로 뭔가 문제가 있어서 솔루션을 찾으려고 가는건데 그걸 기분 안 나쁘게 잘 말할 줄 아는 사람이 프로 상담가라고 생각해 시술이라도 잘하면 모르겠는데 이런 곳은 대체로 시술도 별로고 효과도 없을 뿐더러 오히려 더 안 좋아지는 케이스까지 있었음 공장형 아닌 곳도 그렇더라 보통 피부과는 상담실장이 센스있고 친절하면 같이 일하는 동료들도 다 인성 좋고 병원장은 말할 것도 없고 뭐든 끼리끼리 유유상종이라 상담 받는 사람 기분이나 입장 고려해서 적당히 기분 안 나쁘게 잘 말하면서 동의서 받는 피부과는 단순 친절 뿐 아니라 손맛까지도 다르더라고 거기서 받고나서 주위에서 피부도 좋고 어려보인다고 칭찬받았었움 피부과든 헤어샵이든 좋은 곳에 가면 1달까지도 기분 좋은데 반대면 계속 기분 잡치는 것 같아 그래서 새로운 곳 가기 이제 망설여짐
댓글
(1)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